☆끄적끄적 수다

블로그를 시작하다..^^

silvia915 2007. 4. 28. 00:02

그동안 싸이 홈피에서 지냈었는데...
며칠전부터 블로그에 재미가 붙어 이제 싸이 홈피에서 벗어나
본격적으로 블로그를 시작해 볼 생각이다...

사실 그동안 어떤 블로그에서 시작할 지 한참 고민했었다...
그래서 블로그에 대한 자료들도 많이 찾아보고..
사실 몇년 전 네이버 블로그를 만들어 놓았긴 했었지만..
거기는 지금 그냥 자료 보관하는 곳 정도? 로 사용하고 있는 실정이다...;;
그리고 네이버는 너무 대중적이고 노출이 쉽게 되어서 솔직히 마음이 안 갔다...
암튼 좀 더 나만의 공간을 갖을 수 있으면서도 기능도 좋은,.^^ 블로그를 찾아다녔다..

찾다보니 이글루스랑 티스토리 두개로 압축이 되었다...
이글루스는 다 좋은데 방명록 없는거랑 외부링크기능이 안된다는게 단점..
티스토리는 설치형 블로그라서 이글루스 같은 가입형 블로그보다는 더 좋다고 한다,
용어들이 어려운,,; 뭐 좋다고 하니까...ㅋㅋ(나는 컴맹^^;)
이번에 블로그 여기저기 다니면서 예전에 몰랐던 컴 용어들을 많이 알게 되었다..
모르면 사전 찾아보고, 지식인 찾아보고..ㅋㅋㅋ
암튼 고심끝에 티스토리로 결정하기로 했다..

참...티스토리는 초대신청을 해서 초대장이 오면 개설을 할 수 가 있는데..
첨에 초대신청했을때 나의 대기순서번호는, 180번대였다..;;
암튼 그냥 할수없이 기다려야지 포기하고 있었는데.. 
우연히 어떤 분의 블로그에서 초대장이 몇개 더 있다는 글을 보고 바로 그 분께 신청~ㅎㅎ
암튼 초대장 보내주신 그분께 다시한번 감사를~^^
블로그 이쁘게 잘 쓸께요~^^

티스토리...조금 더 여기저기 손 좀 보며 연습 좀 해봐야겠다..

모르는게 너무 많아...ㅋㅋㅋ

암튼

원체 게으른 성격이라 포스팅을 그리 자주는 못 할 것 같지만
그래도 자주 와서 끄적끄적 흔적이라도 남기도록 해야쥐~

'☆끄적끄적 수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朵朵小語 - 飛過去吧  (0) 2010.05.03
朵朵小語 - 聆聽寂靜  (0) 2010.05.03
오랫만에 글을........  (2) 2007.09.02
옛생각에 잠기다...  (0) 2007.05.24
대만친구들이 생각나는 밤...  (4) 2007.0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