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臺灣 Taiwan/2008年

[2008/09/06] 台北에서의 주말

silvia915 2010. 7. 3. 14:24

 

사진은 시먼딩 거리...

한국음식점과 딩과과 치킨집...^^

저기 한국음식점 옆에 미샤가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미샤 없어진건가?

아님 다른 곳으로 이동? 아님 여기가 아닌가?ㅎㅎ;;

여튼 딩과과 치킨집이....!!

이 치킨집도 꽤 괜찮았던 것으로 기억한다...^^

 

 

세계적으로 어디든 주말은 황금같은 시간일것이다.

그중에서 대만에서의 주말은 그야말로 많은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나 한국에서는 좀처럼 보기 어려운 연예인을 쉽게 볼수가 있다는 좋은 점이 있다.

많은 연예인들이 주말을 이용하여 대만 곳곳 거리에서 자신의 활동을 홍보하며

적극적으로 팬들과 커뮤니케이션을 하고 있다.

타이베이의 경우...한국의 명동인 시먼딩, 타이페이 역 주변 등등에서...

개인적으로 그런면에서 참 부럽다...

 

암튼!

토요일인 이날 나는 늘 그렇듯 시먼딩(西門町)에 갔다..^^

오후에 시먼딩 도착...

정말 항상 그리운 이곳....^^

 

시먼딩 거리...

내가 잘 가는 전주나이차 가게...

지금도 있을라나....

개인적으로 이 집의 전주나이차가 맛있다...^^*

 

마침 이날 시먼딩에서 이구철의 활동이 있었다.

싸인회였던가? 기억이 가물가물..^^;

지나가다 한컷 찍구...

 

여기는 타이페이 역(台北車站) 앞의 K-mall 앞이다...

이날 여기서 장동량의 싸인회 활동이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모여있다.

나도 친한 동생의 부탁을 받아 기다리고 있는 중...^^

기다리다 링고랑 후이원 만나고..ㅋㅋ

 

정말 대만에서의 주말은 항상 즐겁다...^^

역시 그리운 추억들 중 하나....ㅜㅜ

 

아참/

그리고 이날 시먼딩에 갔을때...

내가 완전 사랑하는 八方표 鍋貼를 먹으려고 그가게를 찾아다녔는데..

그 만두집 없어졌다는...ㅜㅜ

예전에 시먼딩 지하철 6번출구쪽 근처에 있었는데....ㅜㅜ

 

All photo by 眞姬 실비아(Taiwan, 2008)